고령군-카페청솔로9 관광마케팅 업무 협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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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령군-카페청솔로9 관광마케팅 업무 협약 체결

농가 소득증진‧매출 확대 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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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령군은 지난 21일 카페청솔로9(대표 김태우)과 공동으로 고령군 특산물 ‘고령딸기’를 활용한 관광마케팅 협력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2023년 1월부터 고령군 생생팜영농조합으로부터 산지의 생딸기를 납품받아 친환경인증 고령딸기를 사용한 F&B 상품라인을 출시해 농가의 소득증진은 물론 매출 확대에 기여하고, Co·Marketing 사업을 통해 고령특산물로 만든 시즌 한정품이라는 희소성과 차별화한 마케팅으로 지역 축제, 주요관광지 관광이벤트의 홍보를 위한 상호협력으로 지역브랜드 제고를 통한 경제 활성화의 계기를 마련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카페청솔로9는 고령군 대가야읍 출신의 젊은 CEO가 2017년 대구광역시 수성구에 첫 매장을 오픈해 현재 70여개의 가맹점을 개설했으며, 2021년~2022년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한 MZ세대에게 인기있는 카페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이남철 군수는 “젊은 CEO의 트랜디한 감각과 노하우를 통해 고령군의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브랜드 이미지 향상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양 기관이 지속적으로 협력‧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상호 협력 하겠다”고 말했다.
최종동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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