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옥 고령경찰서장 신년사> 庚子年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획/특집

<김영옥 고령경찰서장 신년사> 庚子年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존경하는 고령군민 여러분!
희망찬 경자년(庚子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올 한해 행운과 기쁨을 듬뿍 받으시고 희망의 한 해가 되시길 기원 드립니다. 지난 7월에 고령경찰서장으로 부임하여 벌써 5개월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문화와 전통이 살아 숨 쉬는 옛 대가야의 도읍지인 고령군은, 군민의 높은 자긍심과 적극적인 협력 치안에 힘입어 안전하고 평온한 고령치안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고령경찰은 군민들로부터 “수고합니다. 고맙습니다.”라는 말을 많이 듣는 것을 목표로 군민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치안환경을 만들기 위하여 기본에 충실한 치안 업무를 묵묵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범죄 피해자 보호를 위한 임시보호시설을 구축했고, 기획수사 부문 도내 1위, 전국지명수배자 검거 도내 1위를 했으며 교통사고는 전년 대비 18.6% 감소, 사망사고는 50% 감소해 도내 24개 경찰서 중 치안고객만족도 3위의 성과와 여성청소년계 직원 1명 특별승진의 영광을 얻었습니다.


또한 어린이 보행자의 교통안전을 위해 어린이보호구역 신호·과속 카메라 설치 예정이며, 보이스피싱 근절을 위해 금융기관 책임담당제 활용하는 등 유관기관과 연계하여 피해를 예방하고, 피해발생 시 신속히 조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다가오는 4월 15일은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일입니다. 5대 선거범죄인 금품선거, 거짓말 선거, 불법선전, 불법 단체동원, 선거폭력을 척결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선거 풍토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