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찬 고령교육장 신년사> 庚子年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획/특집

<윤석찬 고령교육장 신년사> 庚子年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존경하는 고령군민 여러분, 그리고 고령 교육가족 여러분!
새로운 희망과 꿈을 품은 2020년 경자년의 태양이 새롭게 떠올랐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고령교육 발전을 위해 힘써 주신 군민 여러분과 각 기관단체, 그리고 교육가족 모두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교육 가족들의 헌신적인 교육 활동으로 고령 교육은 새로운 모습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우리 교육지원청은 ‘함께 여는 희망교육 더 빛나는 대가야인 육성’을 지표로「배움이 즐거운 행복한 교실, 미래를 대비하는 창의융합교육, 수요자가 만족하는 교육복지, 안전하고 신뢰받는 교육환경」조성에 온 정성을 다하였습니다.
이러한 교육활동의 결과 전국과학전람회, 전국교육자료전, 전국 진로교육실천사례연구발표대회, 전국학생음악경연대회, 경북e학습터 운영, 경상북도 영어웅변대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교육감배 구간마라톤대회 등 여러 영역에서 우수한 교육 실적을 거양하였습니다.


2020년 새해 우리 교육 가족은 ‘다 함께 하는 행복한 고령교육’ 실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특히 배려와 나눔에 앞장서는 따뜻한 품성을 지닌 학생들을 키우기 위해 학생 중심의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교사의 전문성을 신장하며, 예방중심의 학교 안전 문화를 정착시켜 학생복지 증진과 청렴한 교육 행정을 구현하겠습니다.


2020 경자년 새해에도 한 걸음 더 앞서가는 고령교육을 위해 교육공동체의 더 깊은 관심과 성원을 기대하며, 학생, 학부모, 교육가족 모두에게 뜻깊은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