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종택 (사)대한노인회 고령군지회장 신년사>庚子年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획/특집

<나종택 (사)대한노인회 고령군지회장 신년사>庚子年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다사다난 했던 己亥年을 뒤로하고 庚子年을 맞아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꼭 이루어지는 복된 한 해(年)가 되기를 기원 드립니다.

庚子年 새해는 ‘흰쥐의 해’입니다. 흰 쥐는 쥐 중에서도 가장 우두머리 쥐이자 매우 지혜로워서 사물의 본질을 꿰뚫는 영특함에 또 생존 능력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따라서 2020년 庚子年 새해는 어른이 존경받는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어른들이 모범을 보여 훈훈한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우리 함께 노력합시다.


노인들에게는 세월이 화살 같다는 말처럼 아쉬움이 너무도 많습니다. 보람된 노후관리를 위해서 지난 한해를 어찌 보내셨는지 되돌아보게 하는 시기인 것 같습니다.


노인회 활성과 노인권익 및 복지증진을 위해 힘쓰고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참여 확대 되도록 하겠습니다.


초고령사회를 대비해 우리 스스로의 건강과 복지증진 권익보호를 위해 더욱 힘써 나가야하겠습니다. 소통과 교류의 장인 경로당을 더욱 활성화하고 교육을 통해 사회지도층으로서 노인이 존중받는 품성을 갖춰 나가야 하겠습니다.
지금 어느 때보다 여러분의 지혜와 경륜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새해에도 우리 사회의 발전과 국가의 미래를 위해 한마음으로 힘을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새해에도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함께 하시며 소망하는 일들이 성취되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福 많이 받으십시오.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