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욱 군의회 의장 신년사> 庚子年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획/특집

<김선욱 군의회 의장 신년사> 庚子年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출향인 여러분!
고령군의회 의장 김선욱입니다. 희망찬 2020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제8대 고령군의회에 아낌없는 격려와 사랑을 보내 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0년 경자년은 힘이 아주 센 “흰쥐의 해”하고 합니다. 흰 쥐는 쥐 중에서도 가장 우두머리 쥐이자 매우 지혜로워서 사물의 본질을 꿰뚫는데다가 생존 능력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따라서 2020년은 우리가 아무리 어려운 일은 만나도 십이지의 첫 동물인 쥐처럼 고요히 꿈틀거려 싹을 틔우고 머지않아 비가 내려 메마른 논밭이 윤택해지는 길 한 한해가 될 것을 기대합니다.


군정의 모든 부문에서 눈부신 발전이 있어 지역발전의 튼튼한 토대가 만들어 지는 한해가 되기를 간절히 염원합니다.


군민은 곧 군정의 주인입니다.
그러므로 의회가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의 기능을 다하기 위해서는 의회의 의정활동 중심에 군민여러분이 있음을 항상 잊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군민과 지역발전을 위한 일이라면 집행부와 상호 존중하며 동반자로서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또한 견제자로서 크고 작은 현안들을 꼼꼼히 챙겨 군민의 복리증진과 군정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올 한해도 항상 군민 모두가 잘살고 행복하며 꿈과 희망이 넘치는 고령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군민과 함께하는 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다짐과 함께 그동안 의회에 보내주신 많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해에는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행복과 사랑이 가득하고 소망 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