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2.14 (토)

주민과 함께 다양한 성과발표회 ‘눈길’

주간고령 편집부 2019-11-08 (금) 23:01 1개월전 40  




우곡면 주민자치위원회
교양강좌 결과물 전시

우곡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5일 도진리 무릉원에서 군의원, 우곡면 평생학습지부장 등 지역 내외빈과 주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우곡면 주민자치센터 교양강좌 성과발표회’를 개최했다.


행사장에는 우곡면 주민자치센터 교양강좌의 결과물인 한지 공예, 천연화장품 등 각종 공예 작품과 함께 성인문해교실 할머니들의 시화, 향초 등의 다양한 작품이 전시돼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다.


발표회를 주관한 최송기 우곡면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회가 아직 걸음마 단계라 아직 미숙한 점도 있었지만 주민들의 스스로 하고자 하는 열정이 있기에 앞으로 더욱 발전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우곡면민들과 행사장을 찾은 내외빈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주민자치센터 교양강좌 우수 참여자들을 격려하는 선물 증정식도 가졌다.


2부 행사에서는 체험마당과 축하공연이 동시에 진행됐다.


체험마당에는 주민자치센터에서 진행했던 취미강좌와 인문강좌 강사님들을 초빙해 한지공예품 만들기와 인문강좌 설명회가 진행됐고, 축하공연에는 라인댄스, 실버체조, 난타공연, 색소폰과 전자오르간 연주로 흥을 돋웠으며, 주민노래자랑에서는 관람객들도 참가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서광수 우곡면장은 “이번 행사는 다양한 볼거리와 공연이 함께해 눈과 귀가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행사준비를 위해 수고하신 우곡면 주민자치위원회 회원들과 관계자 여러분들께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고, 앞으로 주민자치위원회가 더욱 더 발전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주간고령.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