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5.19 (일)

덕곡초, 제80회 행복한 졸업식 가져

주간고령 편집부 2019-02-21 (목) 17:50 2개월전 49  


24명 재학생과 학부모
졸업생 2명 축하 격려

 

 

덕곡초등학교는 지난 15일 본교 다목적실에서 제80회 졸업식을 가졌다.


이번 졸업식에는 2명의 졸업생, 24명의 재학생, 내빈, 학부모, 교직원 등이 자리를 함께해 졸업생의 앞날을 축하하고 격려했다.


또한 졸업식 식전행사로 재학생들이 졸업생들의 졸업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소금장수에 맞추어 흥겨운 한마당을 펼쳤으며, 졸업생들은 축하공연을 보며 행복한 졸업식을 가졌다.


김영단 교장선생님께서는 회고사를 통해 “영광스러운 졸업을 맞은 덕곡초등학교 2명의 졸업생들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자녀 교육을 위해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늠름하고 올바르게 성장 시켜주신 학부모님께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언제 어디에서 무엇을 하든 그 자리에 꼭 필요한 사람이 되고 덕곡초등학교 80회 졸업생이라는 이름이 부끄럽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했다.


졸업식을 마친 학부모님께서는 “제 자녀의 성장스토리 영상을 보며, 감동이 넘치고 선·후배간의 축하공연과 알차게 준비된 프로그램으로 졸업의 의미를 소중히 여기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하였다.


또한 졸업생들은 “선생님, 친구들과 헤어지는 것이 아쉽지만, 새 출발 시작을 잘하여 졸업생으로서 자랑스러운 선배가 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제80회 졸업생을 배출함으로써 덕곡초등학교를 졸업한 학생수는 총5,131명이 됐다.

 

최종동 기자 

Copyright ⓒ 주간고령.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간고령 편집부 님의 교육 최신글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