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6.04 (목)

박곡초, 온라인 수업 도우미 행복꾸러미 배부

편집부 2020-05-22 (금) 22:34 12일전 16  


박곡초등학교는 지난 18일 온라인 수업을 위한 학습꾸러미, 우유, 코로나 극복을 위한 비타민 영양제 등을 포함한 행복꾸러미를 드라이브스루, 워킹스루, 교사의 방문 등으로 배부했다.


희망, 건강, 행복을 꿈꾸는 2020 박곡 교육의 비전을 담아 학습 꾸러미 속에는 ebs 온라인 수업을 위한 도서, ‘2020 시 향기 가득한 박곡’ 프로젝트를 위한 1인 1동시집, 오프라인 수업을 대비한 학습 자료, 4-H 동아리 활동을 위한 토마토 기르기 프로젝트 자료 등을 담았다.


오는 27일 등교 수업을 앞두고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기를 기대하는 사랑의 마음도 함께 보냈다.


행복꾸러미를 받은 4학년 학생 안 모 학생은 “온라인 수업도 열심히 듣고 토마토도 튼튼하게 싹 틔워 가지고 갈게요. 비타민도 열심히 먹어 코로나에 걸리지 않도록 노력할게요. 빨리 학교에 가서 선생님을 만나고 싶어요.”라는 말을 전했다.


또 3학년 윤 모 학생 학부모님은 “작은 거 하나까지 세세하게 신경 써 주시는 선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7일 등교 수업이 다가와도 학교가 더 안전할 것 같아 걱정이 없어요.”라며 학교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문정숙 교장은 “온라인 수업에 교육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박곡의 모든 교직원이 노력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등교수업을 위해 학생, 학부모 모두가 안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Copyright ⓒ 주간고령.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부 님의 교육 최신글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