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9.19 (목)

삼성디지털프라자 고령점, 교육발전기금 300만원 기탁

주간고령 편집부 2019-06-01 (토) 01:07 3개월전 333  


삼성디지털프라자 고령점 

지난달 24일 삼성디지털프라자 고령점(대표 이혁규)에서 고령군청을 방문해 지역의 교육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교육발전기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서 이혁규 대표는 “이 기금이 지역의 우수한 인재양성과 교육발전을 위한 일에 보탬이 돼 앞으로 더 많은 인재들이 배출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 이사장(곽용환 군수)은 지역교육을 위한 관심과 애정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고“기업 이익의 지역 사회 환원이 쉬운 일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참여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앞으로 사업이 더욱 번창하기를 바라며, 기탁해주신 분들의 뜻을 받들어 교육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쌍림면, 풀베기 작업 실시

쌍림면에서는 지난달 27일부터 5일까지 10일간 7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기 전에 고령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쾌적한 도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대대적으로 가로환경정비 풀베기작업을 실시한다.
이번 정비는 관내를 지나가는 국도 33호선 등 주요 국도, 지방도, 군도를 대상으로 깨끗한 농촌
이미지 제고와 함께 병해충 예방을 위해 무성해진 도로변 잡초를 제거하기 위해 추진됐다.
임영규 쌍림면장은 “추석이 이른 관계로 예년보다 일찍 풀베기 작업을 시행하게 됐으며, 하반기에도 추가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하며,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신촌유원지 등 관내 주요 관광지와 도로변 등에 대한 환경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주간고령.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간고령 편집부 님의 교육 최신글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