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8.23 (금)



 

“건강 지켜 행복한 노후를 함께 보내자!

주간고령 편집부 2019-01-27 (일) 18:50 6개월전 226  


노인회 덕곡면분회 정기총회 개최

지난 20일 (사)대한노인회 고령군지회 덕곡면분회(분회장 최중강)가 8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갖고 지난해의 결산보고와 새해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김동출 총무가 진행하는 이날 행사에 김창억 군노인회장을 비롯해 최영채 덕곡면장, 김선욱 군의장, 박정현 도의원, 조영대 고령농협장 등 기관단체장들이 많이 참석해 총회를 축하했다.


총회에 앞서 덕곡노인회 활성화에 기여한 공이 많은 김옥순 회원에게 최중강 분회장이 감사패를 전달했고, 김창억 군지회장은 김기종 회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c4d31764a331598ecd27e4d8079a25a3_1548582


최중강 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는 일곱 분의 우리 회원들이 안타깝게도 타계했다.”며, “올해는 회원 모두가 건강 잘 지켜서 행복한 노후를 함께 보내자.”고 말했다.


김창억 군노인회장은 축사에서 “오늘날 우리가 이만큼 잘 살게 된 것은 이 자리에 참석한 어르신들의 공이 무엇보다 크다.”며, “건강관리 잘 하셔서 여생은 보다 보람 있고 즐겁게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했다.


최영채 면장은 “예로부터 덕곡은 빼어난 가야산 정기아래 물 좋고, 공기 좋고, 인심 좋아 살기 좋은 고장으로 잘 알려져 있다.”며, “이런 고장에서 근무할 수 있게 돼 개인적으로 무척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고 했다.


최 면장은 “면장실은 항시 열어놓았으니 행여 생활에 불편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항상 어르신들께서 찾아주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2부 총회에서는 지난해의 결산과 새해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최종동 기자 

Copyright ⓒ 주간고령.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간고령 편집부 님의 종합 최신글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