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0.18 (금)



 

제목
주간고령 편집부 10-12
이게 뭡니까, 사진촬영 때문에 짓밟아버린 양심(고령 대가천변) 
주간고령 편집부 10-12
생활지도자 양성교육 진행​여성농업인의 전문역량을 강화하고 농촌지역 여성 리더를 양성하기 위한 생활지도자(농촌여성리더)양성교육은 국비 사업으로 올해 고령군이 선정돼 생활개선회(회장 최문옥)가 주체가 돼 교육을 진행하게 됐다.​본 교육은 청송군 임업인종합연수원에서 지난 7…
주간고령 편집부 10-12
제7회 경북도 평생학습박람회고령군 참가 존재감 드러내다​고령군은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의성군에서 개최된 ‘제7회 경상북도 평생학습박람회’에 참여, 시군 홍보체험관과 작품전시관을 운영하고 어르신 골든벨 및 학습동아리 경연대회에 참가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
주간고령 편집부 10-12
자전거투어 운영, 이목 집중​고령군은 지난 5일 강정고령보 디아크 문화관에서 개최된 낙동강 통합축제인‘낙동강 어울림’ 행사에 참가해 고령군 관광홍보관 및 은행나무숲 자전거투어를 운영함으로 축제에 참가한 수많은 대구시민과 인근 경북도민들로부터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다.​‘…
주간고령 편집부 10-12
게이트볼대회 128개 팀 참가​지난 1일~2일까지 이틀간 문경시민운동장에서는 2019 문경새재기 전국 초청 게이트볼대회에 전국 17개시·도에서 선수·임원·심판진 등 1000여명, 128개 팀이 참가하는 동호인들의 한마당잔치가 열렸다.​이 대회는 경상북도 게이트볼협회가 …
주간고령 편집부 10-12
대가야읍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지난 7일 관내 저소득가정 2가구(지산리 김모씨 외 1가구)를 대상으로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이번 봉사활동은 매년 실시해 온 사업의 하나로 노후 된 벽지 및 장판을 교체해 저소득층의 열악한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추진됐다. 또…
주간고령 편집부 10-12
죽란회(竹欄會) 회장  김 연 조​​지난 2년 동안 주간고령은 정론직필의 언론매체로서 독자들의 눈과 귀가되어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것에 대해 찬사를 보내면서 창간 2주년을 축하합니다.​늘 새롭고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의 밝은 빛과 소금으로서 소명을 …
주간고령 편집부 10-12
 농협중앙회 고령군지부장  윤 상 갑 주간고령의 성장과 발전을 응원합니다.지역 언론의 대표주자로서 우리지역의 다양한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해주신 주간고령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고령군민의 눈과 귀가 되어주고 군민의 의견…
주간고령 편집부 10-12
고령문화원장  김 인 탁 주간고령 “군민의 올곧은 동반자”을 모토로 창간한지 어언 2주년이 되었습니다.​주간고령이 어려운 여건속에서 지역주민의 눈과 귀가되어 지역사회가 안고 있는 다양한 문제와 볼거리 제공을 위하여 역량을 발휘해온 결과 이제는 믿음직스…
주간고령 편집부 10-12
고령소방서장  김 태 준​주간고령 창간 2주년을 고령소방서 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항상 군민들이 진정 필요로 하는 정보를 가리고 다듬어 보도함으로써 건전한 여론을 형성하고 유익한 정보를 알리는데 앞장서온 주간고령 애독자의 한사람으로 늘 감사한 마음…
주간고령 편집부 10-12
고령경찰서장  김 영 옥 ​고령군민의 대변자로서 정답고 그리운 고향의 소식을 전하고, 건강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써 온 주간고령의 창간 2주년을 고령군민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리 고령은 520년간 찬란했던 대가야의 문화가 현재까지 …
주간고령 편집부 10-12
고령향교 전교  조 무  ​ 세상과 지역사회 변화를 정론직필로(正論直筆)로 선도하는 주간고령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할 정론(正論) 매체를 탄생시킨 주간고령 임직원에게 경의의 박수…
주간고령 편집부 10-12
고령군상공협의회장  이 재 근​​군민의 올곧은 언론의 동반자 주간고령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창간 두 돌을 맞는 ‘주간고령’은 군민이 알아야 할 권리와 정보를 정론직필로 지역주민과 동반성장하는 언론으로 그 사명감을 다하고 있습니다.​앞으로도 오…
주간고령 편집부 10-12
 경상북도고령교육지원청 교육장  윤 석 찬​ 주간고령 창간 2주년을 고령교육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지역 언론의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군민의 알 권리를 실현하고 건전한 여론 형성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해 온 주간고령 김영우 대…
주간고령 편집부 10-12
경상북도의원  박 정 현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박정현 경상북도의원입니다.​지역의 문화 창달과 군민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해 밤낮으로 노력하며, 우리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는 젊은 정론지인 주간고령의 창간 2주년을 진심…
글쓰기